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빠르고 쉬운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fancy마우스 2020. 7. 20. 13:05

본문


빠르고 쉬운 모바일 마케팅 솔루션 알아보기



모바일 마케팅은 당신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신선하고 거대한 청중을 공략하는 하나의 방법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대폰과 태블릿을 포함한 어떤 종류의 모바일 기기를 소유하고 있다.




고객을 이해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목표 청중의 호불호를 알아야 한다.


고객의 요구와 요구를 알지 못하면 수입을 얻지 못할 것이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숙제를 해야 하고 그것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야 한다.




인쇄된 광고에는 기술에 정통한 고객을 위한 QR 코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스마트폰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이 코드를 스캔하여 당신의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


명함, 전단, 잡지 광고에 QR코드를 넣을 수 있다.


고객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을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즉시 당신의 회사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첫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두 번째 마케팅을 준비하십시오.


마케팅의 성공 여부를 신규 판매 건수로 측정하기보다는 캠페인의 수명을 살펴보자.


이 공식을 사용하면 장기적인 효과로 성공적인 캠페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다양한 모바일 기기를 숙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무엇을 다루고 있는지 알고 싶다면, 그들이 사용하고 있는 전화기를 시험해 보라.




고객을 위한 무료 앱을 만드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과정은 쉽고, 고객들은 무료 어플리케이션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


모바일 마케팅을 활성화하기 위해 비즈니스를 위한 특별한 앱을 마케팅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가 있어 앱을 최대한 맞춤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주요 웹사이트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 당신이 유지하고 있는 비즈니스 지향적인 상황을 가리키는 링크를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귀사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검색하지 않지만, 만약 여러분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 중 하나에 프로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들은 여러분이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살펴보게 될 것이다.




당신의 광고를 받는 사람이 친구나 가족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라.


그러면 그들은 그렇게 될 것이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광고가 전달되기 쉽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람들에게 인센티브를 준다면, 그들은 훨씬 더 그들을 전달할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SMS마케팅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얼마나 자주 고객에게 문자를 보낼 것인지에 대해 솔직할 필요가 있다.


SMS를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으면 모바일 장치 알림을 위해 설정된 시스템과의 연관성 때문에 많은 문제에 부딪히게 된다.


그것은 사람들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것처럼 느껴질 수 있다.


당신의 텍스트가 스팸메일이 아닌지, 그리고 그것이 당신의 잠재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는지 확인해라.


정직함을 유지하는 것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믿음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청중을 잘 알라.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가정하고 많은 돈을 투자하기 전에 청중과 그 선호도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컴퓨터보다 휴대폰을 더 좋아하니? 전화기에 어떤 운영 체제가 설치되어 있는가? 청중들과 더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많이 알아보세요.




효과적인 모바일 마케팅 전략은 현재 가입자 기반과의 관계를 유지하면서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기존 잠재 고객은 새로운 잠재 고객보다 업데이트 및 문자 메시지를 더 잘 수용하게 될 것이다.


종종 새로운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모바일 마케팅은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사용되면 QR코드는 브랜드 확장 및 고객 유치에 매우 유용하다.


귀사에서 운영하고 있는 특별 행사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QR코드는 스마트폰으로 스캔하기 편리하고 사용하기도 쉽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쉽고 좋은 정보로 연락할 수 있다.




모바일 플랫폼의 이용이 계속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마케팅이 커질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


머지 않아, 지구상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이동식 기지를 갖게 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을 기다리는 청중이다.


만약 당신이 이 제안들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경쟁자들을 앞지르고 당신의 고객들과 의사소통을 할 것이다.


재미있게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