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웹 디자인 팁으로 별의 웹 사이트 만들기

카테고리 없음

by fancy마우스 2020. 7. 20. 13:04

본문


이러한 웹 디자인 팁으로 별의 웹 사이트 만들기



많은 사람들이 웹 디자인에 관심이 있을 수 있지만, 프로세스의 명백한 어려움으로 인해 뒤로 미루어지고 있다.


웹 디자인에 관심이 있지만 약간의 정보 과부하에 시달린다면, 이 기사는 도움이 될 수 있다.


뛰어난 웹 디자인 기법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적이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사용자가 사이트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정 위치 탐색을 통합하십시오.


이 기법은 방문자가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할 때 사이트의 네비게이션 패널을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방문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며, 방문객들이 프로모션에 등록하는 등 쉽게 조치를 취할 수 있을 때 마케터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웹 사이트를 디자인할 때 충돌하는 큰 색상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배경에 대해 당신의 사이트의 텍스트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선택한 텍스트는 어두운 색이어야 하며 배경에는 밝은 색을 사용해야 한다.


라이브에 나가기 전에 친구 몇 명이 당신의 사이트를 보고 조언을 해 주도록 하라.




지름길 교육을 받고 자주 사용해라.


대부분의 웹 디자인 도구는 사용할 수 있는 바로 가기 목록을 가지고 있어, 정말 속도를 높일 수 있을 거야.


이러한 바로 가기 중 일부는 웹 페이지를 빠르게 변경할 수 있는 HTML 코드를 포함하고 있다.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구입 가능한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다.


전문 웹사이트 디자인 프로그램은 이용하기 어렵지 않고, 어느새 매력적인 웹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 모양과 기능을 좋아하지 않는 한 방문하지 않을 것이다.




첫 페이지를 가능한 한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일찍 배를 타고 싶게 만들 것이다.


수행하는 작업과 연락 방법에 대한 간단한 내용을 제공하십시오.




포토샵은 초보 디자이너들이 더 잘 보이는 웹 디자인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투자해야 할 훌륭한 도구다.


후기가 좋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이런 프로그램을 갖지 않음으로써 처음부터 아름다운 웹사이트 디자인을 만드는 것은 많은 시간과 지식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불리하게 될 것이다.




팝업 창을 사이트에 추가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이것들이 어느 정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들을 단지 귀찮게 여길 것이다.


많은 방문객이 브라우저 설정 때문에 볼 수도 없을 가능성이 높으므로, 그들을 행복하게 하고 한 번에 한 창씩을 고수하십시오.




웹에서 바탕 화면에 일반 백색을 사용하는 것의 가치를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흰색을 사용하면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읽을 수 있고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다 전문적으로 볼 수 있다.


복잡한 배경은 독자들과 방문객들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당신의 페이지를 비전문적인 이미지로 기울일 수 있다.


웹 사이트의 배경을 선택할 때는 간단한 배경이 더 좋다.




다양한 브라우저와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탐색하십시오.


모든 브라우저가 사이트를 약간 다르게 해석할 것이다.


약간의 차이는 사용자에게 내비게이션을 어렵게 할 수 있다.


어떤 브라우저가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지 조사하여 인터넷을 활용하십시오.


모바일 장치에 사용되는 브라우저를 포함하여 모든 인기 브라우저에서 사이트를 베타 테스트하십시오.




정기적으로 끊어진 링크를 찾고 제거하십시오.


서버에 업로드하기 전에 때때로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끊어진 연결고리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방문객들이 그들을 자주 만난다면, 그들은 실망할 것이고 더 이상 당신의 사이트로 오지 않을 것이다.


웹 사이트를 공개하기 전에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여러 웹사이트 아이디어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바로 도메인명을 구입하는 것이 현명하다.


독창적으로 하고 잘 되는 이름을 선택하되, 미리 예약함으로써, 사용하고 싶을 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사고방식을 따른다.


마치 집단적 무의식을 공유하는 것 같다.




여러분이 웹사이트에 많은 돈을 투자하기로 결정했다고 해도, 사이트를 직접 주최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기본 디자인을 직접 만들더라도 직접 주최하는 데 필요한 과도한 시간을 소비하는 함정에 빠지지 마십시오.




웹디자이너가 되기로 한 당신의 결정에 대해 이제 당신은 기분이 좋아져야 한다.


걱정하지 마, 웹 디자인의 복잡함에 대해 얻을 수 있는 지식이 결코 바닥나지 않을 거야.


웹 디자인 지식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면 성공할 수 있다.